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러한 훌륭한 유기농 정원 가꾸기 팁을 통해 정원 가꾸기 기술을 향상시키십시오!

카테고리 없음

by 고양이시즌 2020. 6. 14. 05:17

본문


이러한 훌륭한 유기농 정원 가꾸기 팁을 통해 정원 가꾸기 기술을 향상시키십시오!



적절한 장비를 구입하고 유기농 정원을 완전히 이해하는 것은 혼란스러울 수 있다.


당신은 또한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씨앗을 가지고 있다.


다음의 조언들은 여러분이 놀라운 유기농 정원을 가꾸기 위해 어떤 것들을 얻어야 하는지 배우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만약 당신의 아이들이 당신의 유기농 정원을 즐기길 원한다면, 맛있는 딸기를 심어라.


딸기는 달콤함 때문에 아이들이 가장 좋아한다.


그리고 그것들은 고르기 쉽고 재미있기 때문에 아이들이 어른들을 도울 수 있는 건강하고 생산적이고 안전한 활동이기도 하다.




만약 여러분이 실내에서 유기적으로 식물을 기르고 있다면, 여러분은 식물이 얻고 있는 빛을 고려해야 한다.


만약 여러분이 강한 자연 햇빛이 없는 어딘가에 산다면, 여러분은 낮은 빛 환경에서 잘 자라는 식물들을 살펴보고 싶을 것이다.


식물 선택만으로 성공을 거둘 수 없다면 인공 광원을 사용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정원에서 일하면서 공구를 가까이 두면 시간과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다.


양동이를 이용해서 할 수도 있고, 투박한 바지나 여러 개의 주머니가 달린 정원용 앞치마를 입을 수도 있다.


당신의 정원으로 들어가는 일의 신속성을 높이기 위해 장갑, 작은 칼집, 철판 그리고 다른 도구들을 편리하게 보관하라.




여러분의 식물이 싹트기 시작하면, 그들은 다소 차가운 온도에서 살아남을 수 있다.


새싹이 돋아나는 단계를 지나면 더위로부터 멀리 옮겨야 한다.


여기에는 또한 공장이나 용기를 덮었던 플라스틱을 제거하는 것도 포함된다.


씨앗을 관찰해서 언제 이런 짓을 하는지 알 수 있게 해.




정원에서 제대로 일해라.


연장을 찾아 사방을 둘러보는 것으로 시간을 낭비하지 마라.


정원으로 향하기 전에 필요한 도구를 정리하고, 일을 마치면 모든 물건을 치워라.


공구 벨트에 투자하거나 주머니가 많은 바지를 입는다.




당신의 더러운 정원용 신발 위로 미끄러지도록 당신의 정원 근처에 몇 개의 비닐 봉지를 보관하시오.


이렇게 하면 산만하지 않고 꾸준히 일할 수 있어 더 행복하고 생산적인 정원사가 된다.




당신의 정원을 심을 때 간격은 고려해야 할 중요한 요소다.


식물이 자라면서 얼마나 많은 공간을 차지할지 생각해야 하고, 이를 과소평가하기 쉽다.


적절한 공간을 제공하지 못하면 식물이 귀중한 영양소와 산소를 얻기 위해 경쟁하게 되기 때문에 성장이 제한될 것이다.


필요한 경우 눈금자를 사용하여 각 식물 사이의 거리를 측정한다.




유기농 정원의 집안일이 쌓이지 않도록 정리해라.


정원 가꾸기 취미에만 전념할 시간이 많지 않을 수도 있지만, 가지고 있는 시간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개와 함께 밖에 있다면, 당신의 개가 그의 사업을 돌보는 동안 몇 개의 잡초를 뽑아라.




언급했듯이, 유기적인 정원 가꾸기, 그리고 식물의 관점에서 당신이 가지고 있는 선택을 이해하는 것은 현재와 미래의 식이요법 선택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유기농 원예에 관한 한, 올바른 방향으로 한 걸음 나아가기 위해 위의 조언들을 사용하고, 더 나은 삶을 위한 더 건강한 길로 가족을 시작하라.